맛있는 녀석들 389회 우족탕 화덕통구이족발 맛집 정보

맛있는 녀석들 389회는 ‘콜라겐 특집’으로 콜라겐이 풍부한 음식 특집으로 꾸려졌습니다. 맛녀들이 먹은 음식은 우족탕과 화덕통구이족발이었습니다.

우족탕은 뚝배기에 들어간 음식 중 가장 비싼 요리라고 합니다. 족발 역시 우리가 흔히 먹는 그런 일반적인 족발이 아니라 화덕통구이를 한 족발이라 마치 학센과 같은 족발이 나왔습니다.

맛있는 녀석들 우족탕 맛집

맛있는 녀석들 우족탕 편에서는 우족탕과 소꼬리찜, 우족무침, 도나기무침 등이 나왔습니다. 맛집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.

가게 이름 : 선미정

주소 : 인천 중구 우현로 14

전화번호 : 032-766-9150

영업시간 : 9시 30분~21시

휴무일 : 일요일 휴무

우족탕 맛집은 <선미정>이라는 곳으로 인천 사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소꼬리찜이 유명한 곳이어서 여름철 보양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 만점인 곳입니다.

사장님께서 추천한 메뉴는 도가니 무침 또는 우족 무침입니다. 안주로 함께 하기에 매우 좋은 메뉴라서 술 한잔 하고 싶을 때도 많이 찾을 것 같습니다.

맛있는 녀석들 화덕통구이족발 맛집

맛있는 녀석들 화덕통구이족발 편에서는 겉바속촉의 절정의 맛을 갖춘 비주얼을 보여주었습니다. 화덕통구이 족발 먹방이 나온 맛집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.

가게 이름 : 족발신선생 – 화덕통구이족발

주소 :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50길 7-1

전화번호 : 02-2677-9222

영업시간 : 12시 ~ 다음날 03시

화산석으로 만든 화덕에서 구워 나오는 통구이 족발은 마치 독일의 학센을 연상케 해 주는 비주얼을 보여줍니다. 하지만, 훨씬 더 촉촉한 살이 있음을 보여주고 있죠.

배달과 포장 모두 가능하다고 하니, 가게에 손님이 가득 차 있어도 포장해서 드실 수 있는 메뉴입니다.

이 곳에서는 족발을 주문하면, 순두부찌개가 함께 나와서 입맛을 다시게 해 줍니다. 화덕이 있기 때문에 화덕피자도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.

Similar Posts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